Natural care brand

자연원료를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자세히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우리의 철학은 모든 것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전체를 이루는 동양의 관점을 따릅니다. 자연과 인간, 조화와 균형을 중시하는 지혜가 브랜드의 출발점입니다.

현재 클리어케어를 이끌고 있는 홍길동 회장은 1997년 ㈜클리어 대표이사 취임 이래, ‘미’와 ‘건강’이라는 기업 가치 를 중심으로 회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탁월한 경영 능력과 남다른 리더십으로 클리어케어를 대한민국 대표 뷰티기업을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뷰티기업으로 성장 시키고 있습니다.

홍길동 회장은 아시안 뷰티(Asian Beauty)가 전 세계 미(美)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새로운 척도가 될 것이라는 강한 확신을 갖고 있으며, 고객 중심적 사고와 적극적인 투자, 그리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 노력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리어(clear)의 철학은 모든 것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전체를 이루는 동양의 관점을 따릅니다. 자연과 인간, 몸과 마음을 따로 떼지 않고 곧 하나라고 여기며 조화와 균형을 중시하는 아시아의 지혜가 설화수의 출발점 입니다.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귀한 원료를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고, 외면의 문제뿐 아니라 그 근본 원인까지 깊숙 이 파고 들어 총체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시 하는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를 선사합니다.

1966년 국내 최초 한방화장품인 ABC 인삼크림을 선보인 이래, 클리어케어의 한방 연구는 설화수로 그 결실을 맺었 습니다. 클리어케어는 한방 원료에 대한 이해와 전통적 으로 내려오던 처방, 전통 의서 동의보감의 7세 주기론 등 오랜 시간동안 인정받은 동양의 지혜에 현대적인 피부과학 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외면의 문제뿐 아니라 그 근본 원인까지 깊숙이 파고 들어 총체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시하는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를 선사하며 성장해왔습니다. 설화수만의 가치를 담은 원료와 처방, 그리고 50여 년간 쌓아온 한방 기술력을 근간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인들에게 아시아의 지혜를 전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로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자연이 간직한 섭리에서 아름다움의 참된 이치를 배우고 자연이 키워낸 생명력에서 몸과 마음, 내면과 외면, 그 어느 것 하나 소홀함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자연과 사람, 아름다움과 건강, 몸과 마음은 본디 하나이기에 클리어는 자연이야말로 사람에게 가장 이로운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때문에 하늘과 땅, 물과 바람이 저마다의 섭리로 품어 키워낸 아시아의 원료 식물(Asian Botanical)은 클리어케어가 추구하는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신비로운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원료 식물의 생생한 생명력에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불어 넣는 우리만의 혁신적인 기술들은 클리어케어가 찾아낸 근원적이고 지혜로운 해답이 되었습니다.